의사 Q&A

지흡 후 출근

쿼카6d3kz

2023.04.27


제가 군인인데 지흡 후 7일정도 쉬고 출근할 예정이에요 근데 전투복을 입어야하다보니 자국(?)이 남을까 걱정이 돼서요 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4.27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지방흡입 후 자국이 남을까봐 걱정이시군요! 지방흡입 부위 및 지방량에 따라 다르지만 복부의 경우 팬티라인 을 따라 0.5cm 정도로 매우 작게 두 부위 정도만 긴 관이 들어갈 입구를 만들고 시술을 받으시면 자국이 특별히 다른 사람들에게 자국이 보이거나 하지 않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서 절개부위는 점점 옅어져서 거의 티가 나지 않게됩니다. 최근에는 지방흡입시 시크릿존 또는 히든스카 시술이라고 하여 최대한 잘 눈에 띄지 않는 곳 위주로 적게 절개를 하면서 시술을 하는 것이 선호되고 있으니 해당 부분을 시술 전 말씀하시면 그 부분을 고려해서 지방흡입을 잘 해주실 것이라고 봅니다^^

이준우
이준우
19년차

서울 강남역

강남리슬림의원

2023.05.09

답변

병원마다 다르긴 하지만 압박복 착용을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압박복 착용 후 전투복을 입으셔야 됩니다. 모양은 수술 후에 결정되며 수술 후 자국이 잡힌다고 하더라도 바이오본드로 딱딱해지는 현상이 생기며 빠르면 3~6개월, 늦으면 1년 안에 풀어지며 원래 대로 돌아오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