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수술 해야하나요?ㅠㅠ

oo1212

2023.04.26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제가 쌍수도 두번이나 하고 두번째 할때는 절개로 불필요한 지방들도 전부 제거했었고 눈매교정도 한번 했었는데 지금 눈썹과 눈 사이 거리도 가깝고 눈 주위에 살도 너무 많고 함몰눈인거같더라구요 제가 원하는 눈은 인스타 보면 많이 보이는 크고 시원한 눈인데 뭘 해도 안되는것같아서요.. 기본카메라로 사진을 찍으면 눈이 더 파묻혀있는 느낌이 나요ㅠㅠ 눈도 작아보이고 쌍커풀 재수술할때도 의사선생님이 쌍커풀을 다시 한다고 하더라도 눈 크기는 크게 달라지지 않을거라고 하셨었는데 쌍커풀 라인에도 딱히 문제가 있는건 아닌거같은데 도데체 이럴땐 드라마틱한 결과를 얻으려면 저같은 눈은 어떤 수술을 해야하나요ㅠㅠ 지금 제 나이가 20대 초반인데 제 눈은 무슨 아줌마같기도 해요ㅠㅠ 이마거상을 하라고 하는분들이 있었는데 이마거상을 하면 정말 드라마틱하게 저런 눈이 될 수 있는건가요?.. 가격도 너무 비싼데 괜히 했다가 또 불만족하게 될까봐 너무 걱정이에요 도데체 저런 눈이 되려면 어떤 수슬들을 더 해야할까요?…

의사 답변

이종석
이종석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3.04.26

답변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 쌍꺼풀 라인이 덮혀서 고민이시군요. 결론적으로 내시경이마거상을 해야할거 같습니다. 내시경눈썹이마거상은 단순히 눈썹위치만 올려주는 것이 아니라, 윗눈꺼풀 피부가 두꺼운 경우 그 피부를 펴주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피부를 얇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눈썹 위치가 올라가면서 눈과 눈썹 사이거라도 가까워 져서 쌍꺼풀 라인을 올리더라도 인상이 사나워 지지 않습니다. 현재로서는 단순히 라인을 올리는 것은 큰도움이 안되고 오히려 소세지가 되거나 눈과눈썹사이 거리가 더 가까워 져서 인상이 강해질거 같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장철호
장철호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4.26

답변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눈과 눈썹 사이가 가까워 불만족하신다면, 이마거상과 함께 쌍꺼풀 재수술 및 트임 수술을 시행해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