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실리프팅 후 염색 가능할까요
갱쥐5su5x
2023.04.23
실리프팅 한지 3주 지났습니다 ㅜㅜ염색 하는데 너무 실 넣은 위치가 너무 아프고 쓰라리고 주변 감각이 얼얼해지고 살짝 부어올라왔는데 괜찮은걸까여?ㅠㅠㅠ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4.23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실리프팅시에는 실이 들어가는 부위를 살짝 주사바늘로 만들어주게 되는데 이 부분 주변으로 염증이나 통증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3주면 보통 붓기가 가라앉으면서 실이 자리잡을 시기인데 아직 통증이 지속되고 붓기가 있으시다면 시술 받으신 병원에서 진료를 받으셔서 부위를 한번 체크해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시술 부위가 잘 아물어 있다면 머리 염색을 받으시는 것은 특별히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닥터탁성형외과의원
2023.04.24
안녕하세요, 예뻐지는 지식 현대미학성형외과입니다. 실이 삽입된 부위가 헤어라인 쪽 부위일 경우 염색을 진행하였을 때 3주만 경과하셨다면 자극이 갈 수 있습니다. 근처 피부과나 시술 받으신 병원에 문의하여 자세한 진단을 받으시고 약처방을 받아 복용하심을 권장드립니다 :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