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뒤밑트임 한지 2주 되었는데 2주간격으로 쌍꺼풀 받아도 되나요?
bsusu2
2023.04.20
6일에 뒤밑트임만 a병원에서 받았는데 상관없을즐 알고 쌍수 예약을 해둬서 이번주 내로 쌍수 받으려고 하는데 붓기는 크게 없고 부종은 끝쪽에 약간 있는 상태입니다. 불가능 하다먄 모양과 붓기때문에 일까요, 아님 수술 중에 살을 잡아당기는 과정에서 뒤밑트임이 완잔히 아물지 않은 상태에서 벌어질 수 있어서 그런건가요?? 답 좀 달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ㅜㅜ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4.28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트임 수술과 쌍꺼풀 수술 사이의 간격은 최소 1달 정도는 되어줘야 좋습니다. 붓기로 인하여 라인이 원하시는 대로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아몬드성형외과의원(압구정점)
2023.07.10
안녕하세요. 얼굴도 마음도 치유하는 치유성형외과 이인호원장 입니다. 뒤밑트임 수술 방법은 병원마다, 의사마다 다를수 있어서 술기가 영향이 있는지 없는지는 정확히는 알수 없습니다만, 일반적으로는 서로 영향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붓기가 윗눈꺼풀에 약간 남아있는 경우라면 디자인에 영향이 있을수 있어 영향이 있을수 있겠습니다. 정보가 부족하여 답변에 제한점이 있을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