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쿼카l1Jmi

2023.04.20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워낙 눈두덩이 살 많고 안검하수가 있어서 이마로 떠서 쌍수 절개, 앞트임, 눈매교정 했습니다. 제 눈 특성상 큰 쌍커풀은 소세지 눈이 된다고 해서 최대한 속쌍으로 잡았어요. 수술한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라인이 붓기가 점점 빠지면서 짝짝이같이 보여요. 이거 라인 짝짝이인가요? 그리고 눈매교정을 해서 눈이 너무 부릅 뜨고 당기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불편해요. 특히 잘때 이완하며 편한 상태로 자야하는데 눈은 계속 당기고 이완이 안되는 느낌이 심해서 늘 잠들때 힘이 들어요. 지금이라도 눈매교정은 풀고싶어요… 라인 짝짝이와 눈매교정 불편함, 시간 더 지나면 괜찮아질까요?

의사 답변

김우정
김우정
15년차 전문의

부산 서면

셀피성형외과의원

2023.04.20

답변

셀피성형외과 김우정 대표원장입니다.. 수술 후 일주일째에는 아직 부기가 남아 있는 시기 이므로, 약 3개월 정도 경과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눈매교정 후 당기는 문제는 부기가 빠지고 시간이 지나면 대부분은 좋아지는 경과를 보이기 때문에 그때까지는 기다려 보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현재 사진상에서 보았을 때 점막 들림이나 안검외반 소견 또한 보이지 않기 때문에 눈매교정이 그렇게 과하게 된 것 같지는 않습니다. 조금만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윤영돈
윤영돈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더웨이성형외과의원

2023.04.20

답변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절개 트임 눈매교정 수술한지 1주일 되셨으면 아직 큰 붓기가 있을 시기입니다. 올려주신 사진상에서도 붓기가 관찰되고 있습니다. 붓기로 인해 양쪽 라인이 달라보일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좀 더 붓기가 빠진 후 수술 결과 평가를 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눈 쪽에 당기는 느낌도 시간이 지나면서 점차 호전이 될 것입니다. 아직은 수술 후 초기이기 때문에 다소 불편하고 어색해보일 수 있겠으나 조금만 더 기다리시면 원하는 수술 결과를 확인하시리라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