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각춘식
2023.04.19
한쪽만 쌍커풀이 없는것처럼 보여요 (속쌍이 있긴함) 반대쪽 눈은 자연스러워서 정말 되도록이면 건드리고싶진않아요 근데 눈 뜨는 힘이 약하다고해야하나 그냥 전체적으로 눈이 작고 졸려보이는 것 같기도하고.. 어떤 시술을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우선적으로 가장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시술 없을까요? 만약 이 시술을 하면 정말 예쁘거나 만족하실 것 같은 시술이 있다면 추가적으로 추천부탁드립니다.. 하지만 전 일단 자연스러움이 가장 우선이에요 수술 한번도 해본적 없습니다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4.19
질문자분이 어떤 상태의 눈으로 대칭을 맞춰 눈매교정을 원하느냐에 따라 수술 계획이 달라질 수 있을 것입니다. 직접 진찰을 받고 상담을 하여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의 눈으로 변경시키는 수술을 받으면 되리라 봅니다. 감사합니다.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더웨이성형외과의원
2023.04.20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자연스러운 속쌍 혹은 인라인 정도 높이로 쌍꺼풀 수술을 하면서 현재 올려주신 사진상으로 이마를 이용하여 눈을 뜨는 습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 눈매교정 수술을 통해 편하게 눈을 떴을 때에도 또렷하게 보일 수 있도록 개선해주는 방향으로 계획을 세워볼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