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윤곽 수술 후 레이저 언제부터 가능 한가요,
냥냥이당ㅡ
2023.04.19
광대 수술 후에 레이저(잡티, 아쿠아필 , 토닝,프락셀 등),슈링크, 인모드등레이저는 언제부터 받을 수있을까요? 홈케어(고주파기기)도 언제부터 가능 한지~~ 그리고 병원이나 에스테틱에서 해주는 led재생레이저는 많이하면 할수록 좋은가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4.19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보통 수술 후 수술 부위가 안정화 되기까지 1개월 정도 소요되므로 그 이후 통증, 붓기가 심해지지 않는다면 색소 레이저나 슈링크, 인모드 같은 레이저 리프팅 시술은 모두 가능하십니다. 또한 홈케어 고주파기기의 경우 출력이 높지 않으므로 실밥제거 후 특별히 문제가 없다면 바로 쓰셔도 무방할 것으로 보입니다. LED 재생 광치료는 수술 직후부터 반복적으로 매일 받으셔도 괜찮으며 붓기와 염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다만 LED 광치료 장비에 따라 출력 및 파장의 차이가 큰 편이며 되도록 스마트룩스 장비를 이용한 LED 치료를 권해드립니다^^

28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압구정서울성형외과의원
2023.07.03
안녕하세요 압구정서울성형외과 최중혁원장입니다. 윤곽 수술 후 슈링크, 인모드 같은 고주파 레이저는 수술 후 한달 뒤부터 시술 가능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