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여유80

2023.04.18


하나밖에 선택이 인되는데 사실 복합고민입니다 1. 얼굴에 지방이 많지 않은데 볼이 쳐지기 시작하여 무너지는 느낌이고 (12월 실리프팅 했는데 이제 효과가 떨어지고 있어요) 그래서 리프팅 고민 2. 얼굴에 색소 침착이 늘어나고 토닝할수록 작은 색소가 더 생기는 느낌이에요 ㅠ 3. 리주란같은 주사제도 관심 있어요 전 어떤 걸하면 좋울까요? 또 한번에 되는 병원이 있을까요????

의사 답변

정영춘
정영춘
42년차 전문의

서울 청담

허쉬성형외과의원

2023.04.18

답변

안녕하세요~ 아름다움의 공간 허쉬성형외과입니다 ^^ 얼굴에 지방량이 많지 않지만 처짐으로 인해 고민이시라면 실리프팅 또는 안면거상 추천드립니다. 안면거상이 부담되시거나 연령대가 높지 않으시다면 미니안면거상으로 절개범위는 최소화 하고 근막층을 끌어당겨 리프팅 효과 있으시며 처진 살 개선에 도움 되실 겁니다. 색소 레이저는 종류가 다양하며 리쥬란힐러의 경우 피부 재생, 유수분 밸런스, 안색 개선되는 시술로써 현재 피부 상태 원장님과 직접 충분한 상담 후 알맞은 방법으로 만족도 높은 결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4.19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1. 실리프팅 후 효과가 떨어지는 상태이시라면 실 일부만 추가해서 보완하는 방법 또는 울쎄라, 인모드, 슈링크와 같은 레이저 리프팅을 3주 간격으로 반복 시술 받아서 유지력을 높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2. 색소레이저는 최근 오리지널 피코레이저인 피코슈어를 이용한 피코토닝이 가장 효과가 좋은 편입니다. 기존의 토닝과 달이 색소를 아주 잘게 깨주기 때문에 적은 에너지로도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3. 리쥬란 혹은 릴리이드 같은 재생성분이 풍부한 스킨부스터 시술을 받으시면 얼굴톤, 잔주름, 피부결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위 시술들은 각각 다른 역할을 하는 시술들이기 때문에 우선 마크뷰 등 최신 얼굴상태 분석이 가능한 장비가 있는 병원에서 상담을 받아보신 후 결정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한번에 위 시술들을 동시에 받으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