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여우4GZUu
2023.04.18
지팻으로 허벅지 안 쪽 800cc 뽑았는데 왼쪽 안벅지는 멍이 엄청 크고 보라색이고 오른쪽 안벅지는 멍은 있는데 거의 티가 안나요 멍 대로 짝짝이로 허벅지 살이 빠지는거 아닐까 너무 불안해요 아직 회복기라 그런건가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4.21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지방흡입 후 붓기나 멍은 부위에 따라 형태가 다르고 좌우가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보통 1~2주가 지나면서 붓기가 빠지면서 라인이 정리가 되므로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병원에 자주 내원하셔서 후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갑자기 통증이 심해지거나 붉게 색상이 변한다면 염증반응이 나타는 것을 수 있으니 바로 진료를 받아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19년차
서울 강남역
강남리슬림의원
2023.05.09
안녕하세요 리슬림 이원장입니다. 국소부위나 전체부위나 지방흡입을 받으시고 나서 멍이 들수 있습니다. 멍 붓기는 시간 지나면서 호전되니까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모양은 멍 붓기 빠지고나서 보통 3달정도 지나면 알수가 있기때문에 3달전에는 모양에 대한 평가는 쉬지않을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