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토끼M8BDf
2023.04.17
상담실장님 말만 믿고 한 부위 5회차까지만 끊으려는거 세 부위로 200만원을 넘게 주고 주사 맞았는데 정말 속은 느낌이에요 .. 멍만 엄청 들고 살은 하나도 안빠지네요 ㅠ 분해주사로도 이렇게 멍이 많이 드는게 정상인가요 ? 그리고 식단을 빡세게 하라는데 그냥 혼자 다이어트 하는 거랑 뭐가 다른가 싶기도 하네요 ㅠ ㅠ ..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4.18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지방분해주사를 반복적으로 시술 받으시면 시술받으신 부위에 일부 효과를 보실 순 있지만 전체적으로 슬림해지는 효과까지 보시기는 어렵습니다. 아무래도 주사를 이용한 시술은 혈관 근처로 주사바늘이 지나가게 되면 컨디션이나 개인차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멍이 많이 드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효과를 제대로 보기를 원하시면 실제로 지방을 녹여서 몸밖으로 빼내는 지방흡입 시술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19년차
서울 강남역
강남리슬림의원
2023.05.09
안녕하세요 리슬림 이준우 원장입니다. 분해주사 시술시 멍이 들수 있습니다. 붓기나 멍은 시간 지나면서 호전되실거니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그러나 붓기 멍이 감소한후에 시술 병원에 내원하셔서 전후사진 보시면서 얘기들은대로 변화가 있는지 꼭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할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