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아아아우우우이
2023.04.16
10년전 마지막으로 했고 한쪽씩 풀려서 재수술 햇는데 세번 다 절개로 햇습니다 처음사진이 평상시에 편하게 뜨는 눈이고 두번째가 힘줘서 뜨는 눈인데요. 저는 또렷한 눈매를 원합니다ㅠㅠ 흉터도 많이 남았구요. 그리고 요샌 쌍커풀 선이 두개 생기기도 합니다ㅠㅠ 그리고 이번에 하게되면 네번째라.. 정말 신중히 해야해요! 제눈에서 정확히 어떤 수술법과 뭐를 해야할까요?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4.17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사진으로 보아서는 눈꺼풀의 눈 뜨는 힘이 약하게 보이십니다. 따라서 라인을 낮춰 쌍꺼풀 수술을 시행하시면서 눈매교정을 겸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뷔엘성형외과의원
2023.04.17
안녕하세요. 에이비성형외과 이지성 원장입니다. 현재 올려주신 사진으로 상태를 보니 수술하신지 꽤 시간이 지난 것으로 판단됩니다. 눈 주변에 지방이 빠져 있기 때문에 단순히 쌍꺼풀 수술이 적용되선 안되며 눈 주변 지방이식 + 눈매교정을 하신다면 원하는 방향으로 결과가 나올 듯 싶은데 자세한 사항은 내원하셔서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진단이 필요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