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냥이UBi5S
2023.04.16
4/14 입술 필러 시술을 받았는데 멍이 생각보다 심하게 들었습니다. 예전에 받았을때는 멍이 거의 안 들었었어요 그리고 양 옆 입꼬리 다 틴들 현상처럼 하얀색 점들이 보여요 부작용인걸까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4.16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입술의 경우 혈관이 잘 발달된 부위기 때문에 필러 시술 당시 컨디션이나 혈관 분포에 따라 멍이 많이드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필러 시술로 인한 멍은 대부분 1주 이내에 좋아지게 됩니다. 입꼬리에 흰색으로 보이는 부분은 필러가 피부 표면 근처로 분포될 때 일어날 수 있는 현상인데 보통 시술 1주~2주 이내에 몰딩을 받으시면 개선될 수 있습니다^^

13년차
서울 강남역
다시온의원
2023.06.16
하얗게 보이는 점들은 포다이스반이라는 것으로 숨어있던 것들이 필러로 확장되어 이제 인지하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전혀 문제 없으므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입술은 원래 멍이 잘드는 부위 입니다. 해당 사진 보다 훨씬 심하게 드는 경우도 다반사이므로 전~혀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오히려 모양을 잘 만드려고 바늘 찌르는 횟수를 많이 할 경우에 멍의 확률이 높아지므로 반대로 섬세한 시술을 했을 확률도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