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 후 지속되는 통증, 정상인가요?
쮸아탱구리
2023.04.16
지방흡입 3일차인데 수액 아직도 나오는게 맞나요??ㅠㅠ 통증도 너무 힘드네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4.16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지방흡입시에는 지방을 부드럽게 만드는 용액을 주입한 후 시술을 하게 되므로 이 용액이 절개 부위로 일부 빠져나오는 현상이 며칠 지속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무래도 지방흡입시 기다란 관이 지방 주변으로 반복적으로 지나가게 되므로 이에 관련된 통증이 시술 후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용액 배출량이 지속적으로 많아진다던지 통증이 점점 심해지거나 빨갛게 크게 부어오를 경우 염증반응에 의한 것일 수 있으므로 시술 받으신 병원에 신속히 내원하여 진료받아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19년차
서울 강남역
강남리슬림의원
2023.05.09
안녕하세요 리슬림 이준우 원장입니다. 사이즈가 크셔서 지방을 부풀리는 팽창용액을 많이 주입했다면 그럴가능성도 있습니다. 통증도 있으실수 있는데 병원에서 처방받으신 약드리면 보통 진통제를 같이 처방하시기 때문에 통증도 완화되실겁니다. 그럼에도 이상이 있으신 느낌이시라면 병원에 내원하셔서 경과 체크를 받으시는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