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딤딤디미
2023.04.15
옆에서 봤을 땐 주변사람들도 코수술 하지말라고 하지만 저는 정면에서 봤을 때 뭉툭해보이고 예쁘지 않아서 뭔가 이목구비가 애매한거같아요... 빚다만 느낌... 그렇다고 뾰족하고 수술한 느낌의 코는 원하지 않아서 높이는 그대로 유지하고 정면에서 봤을때 콧대를 살리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코필러는 계속 퍼져서 더 스트레스더라구요ㅜ 높이에는 더 욕심은 없는데.. 절골술과 콧불 축소 정도 하면 될까요?..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무드온성형외과의원
2023.04.15
안녕하세요 무드온성형외과 윤태경 대표원장입니다. 질문자께서는 높이를 유지하면서 정면에서 보이는 모습을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해 궁금한 것으로 보입니다. 뭉뚝한 느낌을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코를 전체적으로 높히면서 얄상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상태를 글만 봐서는 모르겠지만, 높이가 아주 높은 것이 아니라면 자연스러운 모습을 잃지 않는 범위 내에서 올리는 것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정말로 조금만 더 올려도 부자연스러울 정도로 이미 많이 높은 상태라면, 절골은 콧대의 폭을 줄일 수 있고, 콧볼 축소의 경우 콧볼이 많이 퍼져 있어서 뭉뚝해보이는 것이라면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코끝이 뭉뚝한 분이라면 콧볼 축소보다는 코끝을 올리는 수술을 하기는 해야합니다. 더 자세한 진단과 계획은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3.04.17
안녕하세요? 아너스티 성형외과 정동우 대표원장입니다 정면에서 봤을때 퍼져보이는 느낌이라면 콧대 실리콘과 코끝성형등을 권해드리나, 자세한 부분은 CT촬영후 본인에게 맞는 수술방법및 재료등을 안내받으시길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