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인모드 하고나서 다음달에
노노카쟝
2023.04.14
이중턱이랑 턱살 지흡하면 인모드효과때뮨에 빼져야할 살을 못 뺄까요?? 인모드를 하면 아님 지방이 타는건가용?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4.14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인모드는 지방분해 효과도 일부 있지만 고주파 에너지를 근막층에 전달해 리프팅 효과를 주는 것이 주목적입니다. 따라서 인모드를 하신다고 해서 이중턱과 턱선 지방흡입을 하는데에는 큰 무리가 없습니다^^

31년차 전문의
2023.06.14
인모드는 2주 정도 지나면 피부재생이 되기 때문에 지방흡입을 해도 인모드효과가 떨어지거나 지방이 덜 빠지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얼굴의 볼륨이 급격히 줄어들면 마치 바람이 빠진 풍선처럼 피부가 탄력을 잃고 늘어져서 더 늙어보이고 처짐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추후에 리프팅 시술로 처짐을 관리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시술의 방향은 광섬유레이저를 이용하여 늘어지고 처진 피부층,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얼굴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지방층은 감소시키면서 광대쪽으로 밀어 올려주어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갸름한 턱선이 나타나게끔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