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규크
2023.04.11
첫번째 사진처럼 얼굴라인이 갸름하지 않고 육각형처럼 나오는게 싫고, 얼굴이 입체적이지가 않아서 볼이 넙적하게 나와요 두번째 옆얼굴 보면 의외로 살은 별로 없는 것 같은데 유독 정면 사진은 더 얼굴이 눌린 것 같이 나오더라구요 사각턱보톡스와 인모드(v라인을 위해)가 괜찮을까요?
의사 답변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4.11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사진상으로 명확하게 알수는 없으나 심부볼(불독살)과 턱라인쪽으로 지방성분이 다른 분들에 비해 많으신 얼굴형이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경우 얼굴을 입체적으로 디자인한 후 지방흡입 시술을 받으시면 훨씬 작은 갸름한 얼굴형으로 변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 지방분해주사나 슈링크, 울쎄라, 인모드 같은 레이저 리프팅도 일부 효과는 있겠으나 큰 효과 보지 못할 확률이 높습니다.

31년차 전문의
2023.06.16
인모드로 지방층감소, 사각턱보톡스로 사각턱근육볼륨 감소가 되어 좀 더 갸름한 턱라인으로 개선이 가능합니다. 인모드, 사각턱 보톡스 둘 다 무리하게 시술을 하게 되면 볼패임, 볼처짐, 볼꺼짐이 생길 수 있으니 전문적인 의료진과 상담을 통해서 본인에게 맞춘 시술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얼굴은 다른 부위와 달리 볼륨이 줄어들면 마치 바람이 빠진 풍선처럼 피부가 탄력을 잃고 늘어져서 더 늙어보이고 처짐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추후에 리프팅 시술로 처짐을 관리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시술의 방향은 광섬유레이저를 이용하여 절개없이 늘어지고 처진 피부층,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얼굴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지방층은 감소시키면서 광대쪽으로 밀어 올려주어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갸름한 턱선이 나타나게끔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