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 후 지속되는 통증, 정상인가요?
여우A8msP
2023.04.10
인모드 fx , 포마 4단계로 받았는데 진짜 엄살이 아니라 눈물이 펑펑 날 정도로 아팠고, 멍도 심하게 들고, 시술한지 12시간이 지났는데 아직도 약간 따끔따끔? 얼얼? 쓰라린 느낌이 있는데 이게 정상적인 건지 궁금합니다ㅠ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머스트성형외과의원
2023.04.11
안녕하세요. 머스트 성형외과 김정기 원장입니다. 인모드 시술은 멍이나 붓기가 개인차가 심한 것이 특징입니다. 피부가 얇거나 열에 민감하신 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특히나 멍, 붓기가 많이 생깁니다. 다만, 2-3일, 길면 4-5일 정도면 많이 회복되므로 조금 기다려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인모드 시술 후에는 따뜻한 물로 세안해 주시고, 물을 많이 드시는 것이 시술 효과를 더 높힐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4.11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인모드는 고주파 RF를 이용한 레이저 리프팅 장비로 개인차가 있지만 통증을 상당히 느끼시는 경우가 있고 신경 근처로 고주파 에너지가 전달된 경우 1주일까지 얼얼한 느낌이 지속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얼음 찜질을 10분이내로 하루에 2~3번 해주시면 도움이 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