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재수술 실패 안하는 꿀팁 있나요? (눈 상태 서술o)

갱쥐Gxxyt

2023.04.09


몇년 전에 절개쌍수 했는데, 라인을 높게 잡았고 지금 한 쪽이 풀려서 소세지 + 한쪽 겹쌍꺼풀인 상태입니다. 눈 뜰 때 자연스럽게 뜨고싶은데 겹쌍꺼풀때문에 미간에 힘주어 떠야하고, 사실 요즘엔 그냥 뜨느라 겹쌍꺼풀이 더 강해진 느낌입니다. 눈에 피로도 또한 올라가구요. 미용적으로도 스트레스네요. 일단 겹쌍꺼풀 해결하고 싶고 라인도 낮추고 싶은데, 이번엔 정말 재수술 실패 없이 하고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의사 답변

백인수
백인수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4.10

답변

안녕하세요 절개 쌍꺼풀후 재수술을 고민하고 계시는군요. 내용을 읽어보았을때 절개쌍꺼풀을 했음에도 쌍꺼풀이 풀리고 겹주름이 생긴다면 재수술시에는 눈매교정을 해주면서 수술하는 것이 좋습니다. 눈매교정술은 눈을 잘뜨게 해주어 눈의 피로감도 개선할 수 있고 쌍꺼풀의 겹주름 예방, 풀림의 재발등을 막을 수 있어 재수술시에 눈매교정에대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종석
이종석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3.04.10

답변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 사진이 없어 정확한 평가가 불가하지만, 말씀만 들어봐서는 다소 돌출안에 눈위가 꺼져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이런 눈에서 똑같은 높이라도 라인이 다소 높아보일수있고, 소세지도 잘 발생하며 겹주름도 잘 생깁니다. 눈뜨는 힘도 약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치료는 라인을 낮추고 눈매교정을 하고 필요하다면 눈위 지방이식을 해야할수도 있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