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 후 지속되는 통증, 정상인가요?
갱쥐N6H9s
2023.04.09
수술6일차고 내일실밥풀러갑니다 목감기를 같이걸려서 기침도많이했고 가래도많이뱉었습니다.오늘코가너무 막혀서 그냥 코를 흥흥하면서 콧물을흘려보내서 면봉으로 안에있는 것들을 빼냈는데 코에무리가갔을거같은데 실밥부분을만지면 따끔하게 아픕니다 어제까지만해도 안아팠는데 괜찮을걸까요?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무드온성형외과의원
2023.04.09
안녕하세요 무드온성형외과 대표원장 윤태경입니다. 질문자께서는 시술 후의 통증에 대해 궁금한 것으로 보입니다. 수술 후 실밥 부분을 건들면 아픈 것은 흔한 현상입니다. 그러니 너무 지레 겁먹으실 필요는 없을 것으로 보이며, 다만 안 아프다가 아프다는 점에 대해서는 해당 병원 내원하게 되었을 때 말씀을 해주시면 보다 정확한 진료를 보는데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치료 잘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아너스티성형외과
2023.04.11
안녕하세요? 아너스티 성형외과 정동우 대표원장입니다 수술후 6일차라면 아직 통증및, 콧물등이 나오는 시기이며, 콧속등을 파거나 만지는건 피해주시고 수술받으신병원에서 경과를 봐주시길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