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커풀 재수술 시기
이제그만하쟝
2023.04.07
2월10일 절개로 쌍커풀 수술을 했는데 라인이 맘에 안 들어서 재수술을 하고 싶은데 꼭 6개월을 기다렸다가 재수술을 해야할까요? 속눈썹연장을 한 상태라서 잘 안 보일수는 있는데 눈 감은 사진도 첨부해볼게요 답변 부탁드려요ㅠㅠ
의사 답변

38년차 전문의
서울 청담
허쉬성형외과의원
2023.04.08
안녕하세요~ 아름다움의 공간 허쉬성형외과입니다 ^^ 2월 10일에 쌍꺼풀 수술 진행하셨다면 아직 확실한 결과가 나오는 시기가 아니므로 좀 더 지켜보셔야 하십니다. 3개월 이후로도 쌍꺼풀 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신다면 재수술은 첫 수술 6개월 후부터 가능하신 부분으로 경과를 좀 더 지켜보신 후 충분히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무드온성형외과의원
2023.04.09
안녕하세요 무드온성형외과 대표원장 윤태경입니다. 질문자께서는 재수술 시기에 대해 궁금한 것으로 보입니다. 라인이 풀리거나 하는 경우, 꼭 6개월을 기다리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질문자 분의 경우 아마 라인 높이를 바꾸고자 하는 것으로 추측이 되며, 그럴 경우 살이 충분히 아물기를 기다린 다음에 하는 것이 예후가 좋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