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지방이식vs미니거상

냥이1NVad

2023.04.07


얼굴에 살이 살짝 없는편인데 저는 모델처럼 살이 없는 얼굴형도 좋아하는 편이예요 ! 다만 얼굴이 앞광대볼살 처짐, 팔자 등등 때문에 얼굴라인이 앞에서봐도 옆에서 봐도 깔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입체적인 느낌이 전혀 없습니다. 그냥 울퉁불퉁보여서 정리가 안된느낌이랄까.... 얼굴살이 별로 없어도 적당히 볼륨만줘서 입체적인 얼굴일수 잇자나요??? ex)태연 요즘얼굴 지방이식을 조금만 전체적으로 주어 볼륨으로 얼굴라인은 다듬을지, 아니면 미니거상으로 살짝의 얼굴의 입체감과 라인정리를 줄 지 고민입니다. 그리고 실제내원해서 이 두가지 모두를 잘하는 전문의선생님에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전문병원을 추천받고 싶습니다!

의사 답변

윤동현
윤동현
16년차 전문의

2023.04.07

답변

안녕하세요! 링클성형외과 대표원장 윤동현입니다. 얼굴에 살이 많지 않고 울퉁불퉁하시다면, 광대가 약간 노출되셨을 가능성이 있고 이 경우 미니거상하시면 피부가 더 팽팽해지니 굴곡은 더 노출되어 울퉁불퉁함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얼굴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으로 앞광대볼살, 팔자의 볼륨을 줄이고 없는 부위엔 지방을 넣어주면 말씀하신 이미지로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백인수
백인수
25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가넷성형외과의원

2023.04.07

답변

얼굴에 굴곡이 있을때는 자연스럽게 지방이식을 하시는 편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쳐져서 생긴굴곡과 얼굴뼈에 의해 드러나는 굴곡은 다르기 때문에 직접적인 상담이 필요하겠으나 나이가 들수록 얼굴살은 빠지는쪽으로(하관부,턱밑제외)진행되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지방이식이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