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한쪽만 재수술
씅이ㅇ
2023.04.07
안녕하세요 사진상 오른쪽 눈이 재수술 후 꺽임이있어서 꺽임을 해결하고 싶은데 수술해주신 선생님께서 1년 후 재수술 해주신거지만 이게 최선이고 이제 다시 하려면 눈썹거상을 해야한다.. 하셨는데.. 이번에 눈재수술 하면 4번째 입니다 도와주실 선생님이 계실까요..? 작년 추석때 했습니다
의사 답변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머스트성형외과의원
2023.04.07
안녕하세요. 머스트 성형외과 김정기 원장입니다. 꺽인 부분을 윗트임해서 마무리 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다만 마지막 수술을 하고 6개월 까지는 기다려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잔 붓기까지 다 빠지고 나서 절제량을 결정해야 정확하게 교정할 수 있습니다. 사진상으론, 윗트임으로 안쪽 피부를 조금 걷어내면 해결할 수 있어 보입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년차 전문의
2023.04.07
안녕하세요! 이마는 링클! 링클성형외과 대표원장 윤동현입니다. 상처많은 눈주변을 보니 마음이 아픕니다.. 꺾인 부분은 보통 흉살이 과하게 생겨 발생하는데, 눈감았을 때 사진을 같이 올려주시면 확실히 판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앞트임할 여지가 있다면 쌍꺼풀라인을 완만하게 만들 수 있어 꺾인부분 개선에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