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얼굴 리프링과 지방이식 중 뭐부터 해야하나요?
뽀잉잉이
2023.04.03
안녕하세요😘 턱쪽과 볼 리프팅 계획있고, 풀페이스 지방 이식 계획이 있어요~ 순서랑 중간 텀이 있어야하는지가 궁금합니다 또 풀페이스 지방 이식 병원결정 할때 중요하게 봐야하는 게 있으면 말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꿈꾸는성형외과의원
2023.04.03
안녕하세요. 꿈꾸는성형외과 대표원장 장준철입니다. 리프팅과 지방이식 한꺼번에 하셔도 괜찮습니다. 하나를 먼저 해야한다면 지방이식을 먼저 받으신 후 한달정도 붓기 빠지는 것 보고 리프팅을 계획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지방이식은 어떤 병원에서 받으시던지 먼저 상담 받으시고 본인이 원하시는 것과 수술로서 해결되는 정도를 충분히 상의하시고 결정하시면 좋겠습니다.

14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디에이성형외과의원
2023.04.05
안녕하세요, 링클성형외과입니다. 리프팅의 원리는 보통 3가지로 나뉩니다. 3가지는, 처진 피부와 근막을 당기는 것과 볼륨을 채우는 것(안면지방이식, 필러), 볼륨이 많은 부분을 빼는 것(안면지방흡입)입니다. 리프팅(당기는 것)수술 범위와 방법에 따라 볼륨을 채우는 것(안면지방이식)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부위도 있습니다(팔자주름, 입가, 앞볼 등). 단계별로 진행한다면, 개인적인 견해로는 우선 리프팅(당기는 것) 수술 후, 경과를 보면서 최소 6개월 후 볼륨을 채우는 것(안면지방이식)을 고려 가능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