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커풀 라인 새로 안바꾸고 처진 피부만 제거할수있나요?
쿼카쿠쿠이
2023.04.02
제가 쌍커풀 라인을 높히고 싶어 원래는 절개였다 매몰로 재수술을 하였는데 9미리인데도 라인이 생각보다 화려하지가않아서요 이마거상은 따로 하고싶은 생각이없어서 눈을 내려오는 피부만 절제하고 싶은데 지방제거나 , 쌍커풀 재수술을 진행하지 않고 위에 얹어있는 처진 피부를 제거할수있나요? 회복기간이 어느정도될까요? 쌍커풀 수술만큼 회복이 필요한가요?
의사 답변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4.02
네에. 직접 봐야 알 수 있겠지만 보통은 기능할 것입니다. 회복은 매우 빨라 실밥을 제거하는 수술후 7일정도 지나면 부기는 80%이상 빠지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2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꿈꾸는성형외과의원
2023.04.03
안녕하세요. 꿈꾸는성형외과대표원장 장준철입니다. 이미 쌍꺼풀쪽은 수술 받으신 상태이고 라인이 피부 늘어짐으로 인해 자꾸 작아지시는 것 같네요. 내시경 이마거상수술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하지만 이수술은 원치 않으시는 경우 눈썹하 절제술도 좋은 효과를 낼수 있어 추천 드립니다. 눈썹 아랫쪽부분을 타원형으로 절제해서 눈꺼풀의 피부늘어짐을 개선 할수 있습니다. 궁금하신점이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