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뱌뱌뱌바

2023.03.31


예전에 맞았던 앞볼필러가 쳐져서 입가로 내려온 것인지 노화로 인한 것인지 입가, 코옆에 살이 툭 튀어나오고 눈밑은 푹 꺼져서 엄청 나이들어 보이는데요, 이 경우에 필러로 눈 밑, 앞볼을 채워주면 좋을지 레이저(인모드 또는 올리지오)리프팅을 해주면 좋을지 고민입니다. 1. 필러 or 레이저리프팅 or 둘다? 2. 인모드와 올리지오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의사 답변

한승엽
한승엽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5.16

답변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눈밑이 꺼지고 인디언 주름이 심하시다면 눈밑 부분에 필러로 꺼진 부분을 채우고 인디언 주름 부분에는 케번과 같은 볼륨을 줄 수 있는 실을 넣어 개선을 해볼 수 있습니다. 또한 눈 밑에 불룩한 덩어리 부분이 신경쓰이시는 경우 비절개 방식의 눈밑지방재배치 시술로 간단하게 개선해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주파를 이용한 비절개 방식은 눈가로 얇은 긴 관을 진입해 안쪽의 지방층을 다듬는 간단한 시술로 1회당 10분 이내로 가능합니다. 입가 및 코옆의 살이 튀어나온 부분으로 팔자주름이 신경쓰이시는 경우 얇은 녹는 실을 이용하여 양쪽 얼굴을 당겨 리프팅 효과를 주고 남은 골 부위는 필러로 살짝 채우면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특히, 민트실 중에도 양방향으로 강력하게 당길 수 있는 민트 이지실로 시술을 받으시면 1회 시술로도 효과가 크고 실이 녹더라도 주변에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잘 유지됩니다. 또한 불독살(심부볼) 부위의 지방을 다듬는 시술을 받으시면 더 극적인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김용규
김용규
31년차 전문의

2023.06.14

답변

1. 처짐이 있는 상태에서 필러를 하게 되면 무게 때문에 더 치짐이 심해져 볼과 입가주변살이 더 많아 보이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늘어지고 처진 피부를 광섬유레이저로 수축시켜 얼굴 윤곽에 밀착시켜주는 방식의 리프팅이 필요합니다. 2. 인모드, 올리지오 둘다 고주파 리프팅 레이저로 원리는 동일합니다. 특별한 차이점은 없습니다.


댓글

(3)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