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토끼nrm4U
2023.03.30
라섹하고 나니 여기저기 얼굴이 신경쓰이네요 피부에 좁쌀여드름과 주근깨가 좀 있는 편이고 눈도 비대칭인것 같고요 살은 다이어트 해서 뺀다지만 타고난 얼굴은 어쩔수가 없잖아요 어느부분에서 수술이 필요한 것 같나요?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3.03.30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눈은 안검하수가 꽤 있어 눈매교정을 해주면 좋을거 같습니다. 눈매교정이란 안검하수교정술로, 지금 검은동자 윗부분이 가리면서 졸린느낌이 있으신데, 눈뜨는 힘을 강화시켜주어 검은 동자가 더 보이고 눈을 또렷하게 해주는 수술입니다. 안검하수가 꽤 있으셔서 절개법이 필요할수도 있겠습니다. 코는 콧대가 꽤 낮습니다. 콧대코끝 수술로 전체적인 높이를 올려주면 좋을거 같습니다. 정면에서 볼때 복코가 꽤 있어서 이 부분도 개선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7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순플러스성형외과의원
2023.03.31
안녕하세요 순플러스성형외과입니다~ 성형이나 시술은 스스로 불만족스럽거나 개선하기위해 진행하는것으로 먼저 어떤부분이 고민이고 개선원하시는지를 결정해서 재질문주시면 보다 상세한 답변 가능할것같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