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자연유착 후 눈두덩이 늘어난 살 재수술이 답인가요?,,
지이이이64
2023.03.28
-최초성형 전 눈 (1번사진) -자연유착+눈매교정 후 3개월후 뒤밑트임 수술 3일전(2번사진) -뒤밑트임 수술 한달 후 최근 일주일내(3번사진) -오늘 쌩얼 눈 정면봤을때 (4번사진) - 오늘 쌩얼 옆에서봤을때 (5번사진) -제가 완전 원하는 눈,동그랗고 시원시원한윗라인,, (마지막사진) 원래최초 성형 전 눈: 한쪽눈쌍카플여러겹,한쪽눈쌍카플한줄 22년11월중순좀지나서 자연유착+눈매교정 : 라인 쌍카플한줄인쪽 높이에 맞추고 여러겹인거 한줄로만듬 절개까지필요없다하여 자연유착받음 (수술받은곳말고 첫상담타병원에서는 늘어진눈두덩이살때문에 늘어진거 잘라내야한다고 절개해야한다햇는데 금액이 3배차이라 말도안돼는금액같아서 그당시엔 자연유착으로 해버렸어요) 23년2월중순좀지나서 뒤+밑트임 : 자연유착+눈매교정 후 눈매교정효과 전혀못본거같고 원래원하던 화려하고 시원시원한 동그란눈매가 안나와서 뒤밑트임 전문병원에서했는데 이건 지금 한달차지났는데 굉장히 만족중입니다 문제는 뒤밑은 굉장히 시원하게트여졌으나 자연유착한게 어떻게 아예 기존 쌍수하기전보다 눈두덩이가점점 내려오더니 , 윗트임을해야하는지 알고 뒤밑트임수술한 병원에 문의하엿으나 이건 윗트임이아니라 쌍수를 다시 해야하는거같다고 하시더라구요. 문제점) 자연유착 전 기존쌍수잇을때는 눈두덩이가내려와 덮여서 무쌍처럼보인적은 없는데 지금은 옆에서 사진찍었을때 아예 무쌍마냥 덮여있음. 트임붓기 인가 잠시생각도했지만 그러기엔 트임전 사진을봐도 덮여잇는게보이고 메이크업후 항상 사진을찍어보면 늘어진살때문에 눈두덩이에 잔주름이 자글자글보여요 !!!!!(사진참고) 밝은데서찍어보면 더심합니다 늘어진살을 당겨보면 굉장히 탄력없이 피부만 좌악늘어납니다 그렇다고 30살인데 설마 이마거상문제같진않고요ㅠㅠ 사진첨부합니다 정말 부분절개 혹은 완전절개로 다시 라인을잡아야 해결되는방안일까요? 제눈사진들+ 제가원하는 눈 사진(윗부분 라인) 첨부합니다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아크성형외과의원
2023.03.28
안녕하세요. 아크성형외과 권순범 대표원장입니다. 눈두덩이에 늘어진 살이 고민이시라면 절개수술을 통해 늘어진 피부를 제거하여 개선이 가능합니다. 충분한 고민 후 결정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3.03.28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기본적으로 원하시는 눈모양보다 돌출안이셔서 윗눈꺼풀 볼륨이 부족해보이고 라인도 겹주름이 많습니다. 실제로 보았을 때 피부가 늘어져 있다면 절개법으로 늘어진 피부를 제거해주어야 조금 나을거 같습니다. 비절개법으로 하고 싶으시다면 라인을 높여야 하는데, 라인을 높이는것도 한계가 있고, 돌출안에서 라인이 높아지면 눈이 더 돌출되어 보이는 문제가 있어 보통 인라인~인아웃라인 정도 추천드립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