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매교정....
6969697
2023.03.27
저가 1월5일에 눈매교정을 했습니다 그리고 2달이 지나서 3월7일에 학교에서 너무졸려서 팔베게를 하고 엎드려서 잤습니다 팔베게 할때 눈수술해가지고 최대한 눈에 안닿게 팔베게를하고 잤는데 자고일어나니까 눈 통증이 오더라구여 그후로도 졸린날에 최대한 팔베게할때 이마에만 닿게하고 엎드려서 잤는데 눈두덩이 쪽도 좀 닿으면서 잤더라구요...자고일어나니까 눈통증도 오면서 눈매교정이 풀린 느낌이 나더라구요.... 풀리진않더라도 좀 헐렁해진걸까요...
의사 답변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더웨이성형외과의원
2023.03.28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적어주신 내용으로 눈매교정이 풀리거나 하진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실제로 풀리거나 느슨해졌다면 눈이 덜 떠지는 등 외관상 변형이 있었을 것입니다.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원진성형외과의원
2023.03.28
안녕하세요 플레저 성형외과 이종석 원장입니다. 일반적으로 그정도 조작으로는 풀리지 않습니다. 다만 기존보다 눈뜨기가 다소 힘들다면 풀렸을 가능성도 생각해보아야 합니다. 너무 걱정되신다면 수술받으신 병원에 내원해보시기 바랍니다. 질문에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