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얼굴지방흡입 후 바본관리 방법

헤이요파이널리

2023.03.24


얼굴지방흡입 후 바본이 생기려고 하는데 관리 방법 좀 알려주새요!

의사 답변

차진안
차진안
12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마인드성형외과의원

2023.04.17

답변

안녕하세요 바본이 생기는건 얼굴지흡 후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시술 받았던 병원으로 가셔서 고주파 받으시면 금방 회복되지만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집에서 지방흡입한 부위에 손으로 마사지해주시면 됩니다 :)

김용규
김용규
31년차 전문의

2023.06.21

답변

바본은 지방흡입 후 조직이 엉겨붙어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일반적으로는 자연적으로 풀어지긴 합니다. 바본 관리로는 미지근한 수건으로 찜질을 해주고 해당 부위를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고주파 관리를 받으시것도 도움이 됩니다. 여기서 고주파 관리는 고주파 리프팅이 아니니 혼동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얼굴의 볼륨이 줄어들면 마치 바람이 빠진 풍선처럼 피부가 탄력을 잃고 늘어져서 더 늙어보이고 처짐이 심해질 수 있기 때문에 추후에 리프팅 시술로 처짐을 관리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장 좋은 시술의 방향은 광섬유레이저를 이용하여 절개없이 늘어지고 처진 피부층, 스마스층은 수축시켜 얼굴 윤곽뼈에 밀착시켜주고 지방층은 감소시키면서 광대쪽으로 밀어 올려주어 매끄러운 얼굴라인과 갸름한 턱선이 나타나게끔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