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어떤 시술이 저에게 괜찮을까요?
냥이r62FD
2023.03.23
높은 인아웃으로 진행했는데, 45도 정도 옆모습으로 볼 때 앞 쌍꺼풀이 보이는게 스트레스예요.. 정면으로 봤을 땐 거의 안보이는데요.. 눈 앞머리 쌍꺼풀이 거의 안보였으면 좋겠습니다 누호 바로 옆에서 시작하지 않게요! 다른 건 높이나 라인 다 맘에 들어오 눈 앞머리만 라인 바꾸는 수술이 가능 한가요? 인라인이나 세미아웃이 안보이는 라인인가요 된다면 회복기간은 어느 정도 걸리려나요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3.24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눈 앞머리만 라인을 바꾸는 수술은 불가능에 가깝다고 볼 수 있습니다. 눈 앞머리만 교정하는 수술을 받기 보다는, 재수술을 통해 전체적인 라인을 낮추는 방법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다음으로 질문 주신 인라인과 세미아웃 라인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인라인은 속쌍꺼풀과 비슷한 쌍꺼풀로 모든 라인이 안으로 들어간 쌍꺼풀이라 생각하시면 되고, 세미아웃라인은 쌍꺼풀 시작 부분이 눈 앞머리와 약간 떨어진 얇은 아웃라인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회복기간의 경우엔, 자연유착으로 받을 시 3~4일 후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걸 알려드립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빌리프성형외과의원
2023.04.27
안녕하세요 제이티 성형외과 김진태 원장입니다. 높은 인아웃으로 수술을 받으셨다면 눈 앞머리 쌍꺼풀이 얇게 보이면서 뒤로 가면서 넓어지는게 정상적인 모양입니다. 만약 눈 앞머리 쌍꺼풀이 보이는 걸 원치 않으신다면 인라인 혹은 속쌍으로 라인을 낮춰서 수술을 받으셔야겠습니다. 아직 회복기간이면 붓기가 빠지면서 라인이 더 낮아질수 있으므로 6개월까지는 지켜보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점은 성형외과 의사와 직접 진찰 및 상담을 통해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