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팔뚝거상 회복, 같이 하면 좋은 수술

냥이ekaKV

2023.03.21


팔뚝 거상시 같이 받으면 좋은 부위는 어디어디일까요? (팔이 얇아보일 수 있도록) 그리고 팔뚝거상은 회복기간이 어느정도 될까요? 또 팔뚝거상도 장액종같은 부작용이 있나요?

의사 답변

조재호
조재호
33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더라인성형외과의원

2023.05.26

답변

더라인성형외과 입니다. 팔 거상은 처짐 정도에 따라 4단계 정도로 구분하여 수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기대하시는 만큼 슬림하고 좋은 라인을 찾으실 수 있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수술 후 3일 정도 불편함을 느끼실 수 있고 1개월차 정도 되면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유방, 브라라인, 승모근보톡스, 험프 흡입 등 앞/뒤/옆 모습 등을 더 세련되고 얇게 보이게 할 수 있는 병행수술은 많지만 고객님의 체형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수술이 잘 된다면 장액종은 걱정 안하셔도 되는 부작용이라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김윤석
김윤석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피팅의원

2023.08.08

답변

안녕하세요 피팅의원입니다. 팔뚝 거상 시 같이 같으면 좋은 부위는 부유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지방흡입도 같이 하셔야 그 효과가 눈에 보일것이기 때문에 지방흡입 + 거상을 하시길 권장드리겠습니다. 하지만 거상이 필요할 정도로 얇고 많이 처진 분들의 경우는 피부를 절제하고 봉합해야하는것이다 보니 흉터를 고민하지 않을 수 없겠습니다. 흔히 지방흡입을 위한 절개넓이와 거상을 위한 절개넓이는 확연하게 그 차이가 크기 때문에 거상시에는 지방흡입과 다르게 수술자국이 조금이라도 남을 수 밖에 없습니다. 거상이 꼭 필요한 경우라면 권장을 드리지만 거상이 필요하지 않음에도 단순히 지방흡입+거상을 하면 팔이 더 얇아보일 수 있다라는 단순한 이유라면은 거상을 권장드리지 않습니다. 정확한 판단을 위해서는 상담진단이 꼭 필요하며 언제든 편안하게 내원하시어 인바디 검사를 받으시고 내 체형이 현재 어떤지를 확인해보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양쪽 팔 다리 몸통의 근육분석과 골격근 체성분분석까지 모두 되기 때문에 현재 내 체형을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하오니 편히 내원하셔서 인바디 및 원장님의 진단을 무료로 받으시길 권장드립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