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팔 지방흡입 4일차 - 압박복을 벗었을 때
쿼카MZY5Y
2023.03.19
4일차예요. 압박복을 벗었을 때 보면 붓기 때문인지 팔 두께가 지방흡입 전과 같거나 좀 더 두꺼워 보여요. 압박복을 입으면 얇아보이고요! 압박복을 입었을 때와 벗었을 때의 차이가 많이 큰데 붓기가 빠지면 압박복 입었을 때처럼 얇아질까요?
의사 답변

14년차
서울 청담
오르세윤의원
2023.03.20
안녕하세요 청담 ((( 조윤경 원장 ))) 입니다. 4일차면 아직 잔여부기가 꽤 많이 남아있는 시간입니다 최소 한달정도는 지켜보시는게 좋을 거 같습니다. 트리플바디 및 울핏 레이저로 바디리프팅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더욱더 도움되는 것은 공명고주파 코레지 관리를 지금 부터 꾸준히 하시면 쳐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피팅의원
2023.03.20
안녕하세요 피팅의원입니다^^ 수술 직후엔 수분과 부종 때문에 일시적으로 더 두꺼워 보일 수 있습니다. 환자분들마다 개인차가 있지만 1달까지는 큰 붓기가 점점 빠지는 시기며 붓기가 다 빠지고 난 후엔 압박복 입지 않아도 얇아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