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팔자 주름이 너무 고민이에요
쿼카yvHW5
2023.03.18
20대 초반인데 팔자가 너무 심해요ㅠㅠ 부모님도 좀 진한 편이고 어렸을 때부터 주름이 깊어서 유전적인 요소가 좀 큰 것 같아요..제가 얼굴 근육이 좀 발달 된 편이기도 하고 웃기도 잘 웃어서 필러는 나중에 움직일 수도 있다길래 좀 피하고 싶구요..볼살이 쳐저서 입가 부분이 울상처럼 보이는 주름도 좀 콤플렉스라 얼굴 지방흡입하고 팔자 주름 부위 콜라겐 주사를 생각하고 있는데 어떤가요..? 이것 때분에 사람들 만날 때마다 자꾸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자존감도 너무 떨어져요..아님 다른 시술(되도록 반영구~영구적인) 좀 추천 부탁드려요ㅜㅜ
의사 답변

14년차
서울 청담
오르세윤의원
2023.03.18
안녕하세요 청담 ((( 조윤경 원장 ))) 입니다. 유전적인 요소때문에 생긴 팔자주름이 고민이시군요. 웃는근육을 많이 쓰면 아무래도 필러보다는 콜라겐 주사를 추천 해드려요 콜라겐 주사는 필러보다는 훨씬 자연스러운 모양을 가질 수 있어요 코 옆 꺼짐 같이 교정하면 효과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팔자 위쪽 볼 부위 연부조직 슬림핏으로 줄이면 팔자와 차이나는 깊이를 줄일수있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3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인스타성형외과의원
2023.03.18
팔자주름 위쪽의 두툼한 부분의 지방흡입과 팔바부위에 귀족보형물(실리콘)을 삽입하는 수술을 고민해보시면 도움이 될 듯 싶습니다. 반영구적인 것을 원한다고 하니 이와 같이 제안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