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얼굴 지방이식과 얼굴 지방흡입 후 흘러내림 어떤 시술을 받아야할까요?
wncksthd0402
2023.03.18
26살입니다 3년전 이마,앞광대 지방이식후 2년전 옆광대, 이중턱 지방흡입 받고 시간이 지나니 점점 볼이 쳐지는게 느껴져요..ㅠㅠ 원래 없던 인디언보조개와 한쪽볼에만 보조개가 생기고 팔자 주름이 깊어지고 점점 얼굴형이 넙대대해지는 느낌이 있는데 볼륨감은 살리면서 개선을 하려면 어떤걸 해야될까요?
의사 답변

14년차
서울 청담
오르세윤의원
2023.03.18
안녕하세요 청담 ((( 조윤경 원장 ))) 입니다. 지방이식/ 지방 흡입 수술을 하면서 진피조직 손상이 미세하게 나마 올 수 있습니다. 이런 케이스 같은 경우 콜라겐 주사 + 윤트리플 레이저로 진피 회복을 시키면서 자연스러운 본인 얼굴형에 맞는 볼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도움 되셨길 바랍니다^^

42년차 전문의
서울 청담
허쉬성형외과의원
2023.03.24
안녕하세요~ 아름다움의 공간 허쉬성형외과입니다 ^^ 팔자 부위와 볼 라인 부분 실리프팅 하신다면 팔자 주름과 볼 처짐은 개선되실 겁니다. 볼륨도 같이 원하신다면 볼 지방이식 또는 팔자 필러를 추천드리며 정확한 건 직접 원장님과 상담 후 현재 상태에 알맞은 시술 방법으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