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톡
가슴 병원 고민 하시는 분들 봐주세요
유앤미인
2023.03.15
잠도 안오니깐 쓸려고 했던 글을 써봐야겠네요.. 저 어제 수술 날짜 확정 받고 기다리는중이에요 일단 리뉴랑 유비에이 중에서는 유비에이에서 수술 받기로 했고요. 둘다 저는 병원 마음에 들어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보형물 추천 해주시는거나 원장님의 경력 그리고 사후관리같은걸 따져봤을때 저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유비에이가 좀 더 마음에 들었어요 금액 적인 차이도 큰 차이도 없었고요! 보형물은 멘토로 하기로 했는데 진짜 아무리 보형물 어떤거 할지 백번 천번 고민해도 소용 없더라고요. 직접 가서 만져보고 어떨지 보는게 제일 좋은거같아요 확실하기도 하고요 그리고 가상성형! 진짜 할말이 많은데 제가 정말 기대 했던건데 이거 꼭 한번씩은 해보시는걸 추천.... 진짜 딴 세계에요.. 아무리 보형물을 대보고 어떤 느낌인지 대강 보긴 하지만 확실한 느낌을 모를때 확실한 방법이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또 걱정 했던 부분이 다 벗고 상담 받으면 또 너무 부끄럽고 그럴거 같았는데 그렇지 않았어요 실장님도 여성 분이셨고 방에 따로 들어가서 어떤게 잘 어울리는지 말씀 해주시는데 정말 냉정하고 솔직하셔서 진짜 도움 됏어요.. 확실히 그래서 더 믿음이 간거같아요 이 병원... 솔직하고 딱 전문 적으로 봐주시는게... 수술도 잘됐으면 좋겠네요 ㅠㅠ 그럼 소용이 없겠는데
댓글
(5)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