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수하면 눈이 부담스러워질까요?
프망
2023.03.12
1,2번이 부릅 뜬 눈이고 3번이 평소대로 뜬 눈이에요. 졸려보인다는 소리가 컴플렉스라서 병원상담을 많이 다녔는데 의사님들이 추천하는 수술방법이 많이 다르셔서 아직 고민중입니다. (질문) 졸려보이는 소세지 느낌이 싫은데 자연스럽게 얇은 쌍꺼풀+ 졸린눈 또렷하게 개선하고 싶은데 부리부리한 느낌이 강해질까요? 가능하면 안 두꺼워보이는 세미아웃을 하고 싶습니다. 앞,윗트임을 하면 눈매가 부담스러워질까요? 웃을때는 선해보이는데 무표정은 남상이라서요ㅜ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아크성형외과의원
2023.03.13
안녕하세요. 아크성형외과 권순범 대표원장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쌍꺼풀+눈매교정이 필요해보입니다. 상담 시 원하는 느낌의 사진을 같이 가져오시면 상담에 도움이 됩니다. 얇은 쌍꺼풀도 불가능하지 않으니 충분한 고민 후 결정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4년차
서울 청담
오르세윤의원
2023.03.13
안녕하세요 청담 ((( 조윤경 원장 ))) 입니다. 눈꺼풀 피부가 얇은 편이라 눈매교정만 하더라도 안쪽라인 약하게 쌍커풀라인이 될거같습니다. 자연유착 + 눈매교정 하시면 자연스러운 쌍커풀+강해보이는 인상개선+ 덜졸려보이는 눈 될거같고 절개쌍커풀+ 눈매교정 하시면 또렷하면서 크고 시원한 눈 이 될거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