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입술필러도 붓기가 짝짝일 수 있나요?
냥이4mtmv
2023.03.11
입술필러를 오늘 맞았는데 뭉치는듯한 이물감이 윗입술의 경우 정중앙이 아니라 오른쪽으로 치우쳐져서 이물감이 느껴지고 부은것도 중앙이 아니라 오른쪽 부분이에요... 아랫입술도 입술 안쪽 덩어리지는 이물감이 오른쪽 왼쪽이 다 다릅니다... 오늘 맞은거긴 한데 붓기가짝짝이라서 그런걸까요? 그러기엔 윗입술의 경우 왼쪽입술 산만 유난히 통통하고 거기만 부어올라 이물감이 느껴져요 ㅠㅠㅠㅠ
의사 답변

14년차
서울 청담
오르세윤의원
2023.03.13
안녕하세요 청담 ((( 조윤경 원장 ))) 입니다. 필러를 하고 나면 적게는 2-3일 세부적인 잔붓기는 10일 및 14일 정도 지속되기도 합니다. 좌/우 부기가 비대칭 적으로 빠지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2주정도 지나고 난 뒤 비대칭이 지속적으로 관찰되면 모양 교정을 할 수 있습니다. (과한부위는 녹이고 모자란 부위는 채워넣고)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20년차
서울 신논현
메디큐브의원(강남점)
2023.03.22
입술은 시술후 당연히 붓기가 존재하며 출혈이 있으면 붓기가 더 생깁니다. 아마 해당부위에 시술시 약간의 출혈로 인해 붓기와 이물감이 더 느껴지는 것으로 사료되며 이는 시간이 지나면 좋아집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