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인모드 포마랑 fx중에 어떤걸 하야할까요?

탱챙

2023.03.10


일단 저는 체형에 비해 볼살이 좀 많은 편이고 얼굴도 동그래서 사진찍을때마다 약간 넙데데하게 나옵니다. 고개를 들면 괜찮은데 조금만 내리면 턱살도 있는 편이라 인모드를 생각하고 있구요. 근데 부모님이 얼굴에 손대는건 일단 걱정을 많이 하고 보시더라구요. 볼살은 나중에 나이들면 다 빠지는건데 지금 없애면 어려보이지도 않고 다시 돌아오지도 않는다구..ㅠㅠ 근데 저도 완전 뾰족턱에 얼굴에 살집하나도 없는것보단 턱선은 잘 보이되 볼살도 좀 있으면 좋겠거든요.. 이러면 리프팅만 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두가지 모드 병행하는게 좋을까요?

의사 답변

윤영돈
윤영돈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더웨이성형외과의원

2023.03.10

답변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인모드 fx는 아무래도 지방세포를 줄여주는데, 포마는 피부 탄력에 더 초점을 맞춘 모드입니다. 질문자님의 볼살의 정도, 피부 상태 등에 따라 다르겠지만 적어주신 내용으로는 두 가지 모드를 병행하는 것이 더 적합해보입니다. 시술받으실 병원에서 상담받아보신 후 모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윤경
조윤경
14년차

서울 청담

오르세윤의원

2023.03.10

답변

안녕하세요 ((( 조윤경 원장 ))) 입니다. 인모드는 fx / forma 두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에프액스/ 포마 라고 적겠습니다 에프엑스 같은 경우 불필요한 셀룰라이트를 정리하여 주어 얼굴이 갸름하게 나오는 레이저이고 포마 같은 경우 정리된 셀룰라이트 위 피부를 정리 정돈 해주는 느낌입니다, 사실 두가지 모두 하는게 정석인 시술이 바로 인모드 입니다. 나이들어서 빠지는 볼살은 불독살이 아닌 이쁜 옆볼이나 앞볼살이 빠지게 되고 볼살은 나이가 들면 쳐지는 편이기 때문에 에프엑스 포마로 다 같이 얼굴형을 잡아주는게 균형적인 이쁜 얼굴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