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재수술 필수인지 투표부탁해요ㅠㅠ

0-0)

2023.03.10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자연유착 수술했다가 라인이 풀려서 절개로 재수술한지 6개월쯤 다 되어가는데 회복하면서 라인 하나가 제대로 잡히지 않아 낮게 잡혔습니다. 그래서 신경 안 쓰고 멀리서 보면 티는 안 나지만 왼쪽 눈 앞쪽 라인이 곧게 나아가지 않고 중간에 눈두덩이 살어 한 번 눌러앉혀져 신경쓰여요.. 크게 티나는건 아니라 무시하고 지낼까 싶었는데 눈 흉터때문에 수술했던 병원에서 레이저치료 받느라 내원했는데 원장이 갑자기 슥 보더니 라인이 내려갔다고 재수술 해야한다고 말하더라구요. 제가 먼저 말은 안 꺼냈음에도 원장이 먼저 문제점이라며 짚어주시니 재수술해야하나 고민됩니다. 재수술하면 그동안 또 회복하고 고생하고 취업도 못 하니까요... 그리고 제대로 못 한 사람이 다시 한다고 해서 잘 할 수 있나? 쌍수하면서 흉터남긴 사람한테 다시 맡기는게.. 맞나? 의문만 들어요. 굳이 하지않고 경과 지켜보는게 좋을지 아니면 신경쓰이는 부분이고 고치는게 맞다 싶은지 의견 듣고 싶어요ㅠㅠ ★요약★ 1. 라인이 살짝 눌려 신경쓰임 2. 재수술 필요해보이는가? (수술한 병원 원장은 하라고 했음)

커뮤니티 투표 배너

의사 답변

장철호
장철호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3.27

답변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해당 사진으로 판단하자면, 라인을 정리해주기 위한 쌍꺼풀 재수술이 필요한 상태로 보입니다. 해당 병원 혹은 다른 병원에서 상담 및 진료 받아 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정경인
정경인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0

답변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입니다. 사진상으로 보여지는 눈 앞쪽이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온라인상으로는 상담하는 부분에 있어서 한계가 있다보니 편한실때 방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