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시술이 잘된게 맞을까요?

여우C7cP6

2023.03.09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진짜 잠도 안와요 쌍수 망한걸까봐.. 고민 : 점막들림이 너무 심하고 수술 전보다 더 졸려보이는것 같아요.. 원래눈 : 돌출안이고 눈지방 없음. 수술계기 : 눈뜨는 힘 살짝 약하고 눈살 처짐때문에 눈주름 생김.나이들어서 더 처지기 전에 쌍수 결심함. 수술방법 : 절개/눈매교정 수술시기 : 수술후 6일차 / 실밥푼지 하루 지남. 사실 무쌍으로 눈매교정만 하고싶었는데 그런건 없고 무조건 선은 그어야 된다길래 원래 눈 모양에 불만 없었어서 인상 안바뀌고 정말 속쌍으로 또렸하게만 하고 싶다고 눈 떳을때 쌍커풀라인 안보이게 최대한 얇게 부탁드렸습니다. 점막들린게 안내려오고 이렇게 희번떡하게 유지될까봐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수술전이 더 또렸하네요.. 하ㅠㅠ

의사 답변

권순범
권순범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아크성형외과의원

2023.03.10

답변

안녕하세요. 아크성형외과 권순범 대표원장입니다. 절개 수술 후 6일밖에 경과하지 않았기 때문에 수술 결과에 대한 최종적인 판단이 어렵습니다. 평균적으로 큰 붓기는 2-3주, 잔붓기는 3-6개월 정도 소요됩니다. 우선 온찜질 등으로 충분히 회복하시고 경과를 최소 3개월까지는 지켜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성철
추성철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디데이성형외과의원

2023.03.10

답변

안녕하세요~ 현재 수술후 7일차이신데... 붓기가 많이 있는 시기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점막 들려보이는게 확인은 안되는것 같고요 현재 졸려보이는것은 붓기 때문인것으로 보입니다. 붓기가 빠지시면 이쁘게 라인 잡히실것 같아요 너무 걱정마시고 붓기 잘 빼주시며 기다리시면 될것 같습니다.


댓글

(1)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