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미용코 수술과 얼굴 지방이식 후 출근
밤리홀
2023.03.06
안녕하세요 토요일에 코수술과 얼굴 지방이식하고, 오늘 월요일 오전에 솜 빼냈습니다. 왠일인지 하나도 아프지도 않고 컨디션이 좋아서 지하철 타고 1시간 거리 병원 왕복으로 다녀오고 미용실가서 머리도 감고 출근해서 일하고 저녁 늦은 시간 집에 왔는데요. 수술하고 이틀 뒤인 오늘 이렇게 무리를 해도 되나요..? 몸은 멀쩡한데.. 걱정이 되네요 너무 성급하게 돌아다닌 것 같아서요.. 중간에 지하철 환승시 살짝 뛰기도 햇어요..
의사 답변

23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아크성형외과의원
2023.03.07
안녕하세요. 아크성형외과 권순범 대표원장입니다. 수술 후 가벼운 움직임은 부기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다만 격한 움직임 (필라테스, 요가 등)은 4주 이후에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13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더웨이성형외과의원
2023.03.07
안녕하세요 옐로우성형외과입니다. 무거운 물건을 들거나 격한 운동은 수술 후 초기에 한동안 쉬어주는 것이 좋지만 적어주신 내용으로는 수술 부위에 문제가 생기지는 않겠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