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눈 재수술

냥이dELos

2023.03.06


남자 눈 라인을 낮추려는 수술을 생각하고 상담도 다녀보았습니다. 다들 두줄따기 수술로 한다면 5mm로 속쌍으로 만들수 있다고 다들 자신있게 얘기하시던대 궁금한게 그럼 왜 커뮤니티같은 곳에 눈재재수술이 이렇게 많은 건지 궁금하네요. 두줄따기 수술의 부작용이나 실패 원인(다시 재수술 하는이유)가 무엇인가요? 그리고 쌍꺼풀이 현재 8mm정도인데 이를 5mm로 줄인다면 눈 크기도 사실상 좀 줄어든다고 보아야 하나요?

의사 답변

박병찬
박병찬
2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메이드영성형외과의원

2023.07.18

답변

안녕하세요, 메이드영 성형외과 박병찬 원장입니다. 재수술시 먼저 생각해보아야 할 것은 지금 현재 문의 하신 분의 눈 상태입니다. 현재 쌍꺼풀크기가 8mm라고 한다면, 라인 크기를 많이 낮추는 것보다, 눈매교정을 통해 쌍꺼풀이 작아 보이게 만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라인 크기를 많이 낮추게 되면, 힘이 많이 들어가는 눈일 경우, 풀릴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두줄따기란 기존의 흉터를 남기는 수술인데, 피부여유가 매우 적다면, 이 수술을 시행하기도 합니다. 다시말씀드리지만, 지금의 눈상태를 직접 면밀히 관찰하고, 상담하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합니다. 병원에 내원하셔서, 더 자세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경인
정경인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8.23

답변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저희 본원에서도 충분히 개선이 가능합니다! 현재 사진이 같이 첨부되지 않아 온라인상으로 안내를 드리기엔 한계가 있습니다. 편하실때 방문해주시면 친절한 상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