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지흡 후 압박복 알레르기
ggggv
2023.03.05
지흡 1일 후에 압박복 알레르기가 올라와서 너무 가렵고 미치겠어요 도저히 압박복을 입을 수가 없어 현재 안 입고 있는데 병원 가서 연고하고 약은 타서 먹은지 하루째입니다 언제쯤 알레르기가 나을까요 정말 가렵고 힘들어서 미치겠어요ㅠㅠㅠㅠ
의사 답변

22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피팅의원
2023.03.15
안녕하세요 피팅의원입니다 ^^ 압박복 알러지가 발생하신 듯 합니다. 해당 병원의 처치대로 항생제 복용 후 가라앉는 양상을 지켜보시면 되겠고 압박복 알러지가 발생하셨으니 해당 압박복은 입지 마시고 대신 잘 잡아줄 수 있는 타이즈나 레깅스를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10년차 전문의
경기 남양주
아쥬르의원
2023.04.06
안녕하세요. 연예인&인플루언서 전문 맞춤 지방흡입 아쥬르의원 한승엽 대표원장입니다. 말씀하신 경우에 압박복 재질이 고객님과 안맞을 가능성이 있기때문에 압박복 업체에 문의하셔서 다른 재질로 제작이 가능한지 여쭤보시고 당분간 불편하시더라도 압박 붕대를 대용으로 사용하시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자세한 상담 원하시면 전화 문의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