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짝눈교정 도와주세요ㅠㅠㅠ
뉴뉴진쓰
2023.03.04
저는 26살 여자입니다. 어렸을때는 양쪽 눈 모두 쌍꺼풀이 있었지만 어느 순간부터 첫번째 사진과 보다시피 오른쪽은 무쌍 왼쪽은 유쌍이 되었습니다. 컨디션이 안좋거나 몸이 피곤할때는 오른쪽이 일시적으로 쌍꺼풀 라인이 희미하게나마 생기고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고 왼쪽이 가면 갈수록 더 진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근 두군데서 상담을 받았는데 한군데서는 매몰+눈매교정 다른데서는 절개+눈매교정을 추천받았습니다. 사진으로나마 저에게 맞는 수술법은 어떤게 맞을지 고민이고 제가 원하는 쌍꺼풀은 아래 사진 첨부입니다. 그리고 혹시 앞트임도 필요한지 알고싶습니다.ㅠㅠㅠ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3.03.06
쌍꺼풀이 있다가 풀린눈이라면 일단 매몰법으로 시도해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앞트임은 같이하는것이 좀더 시원한 라인이 되겠지만, 흉터 등이 걱정된다면 필수는 아닌 정도입니다.

17년차 전문의
서울 논현
노트성형외과의원
2023.03.06
안녕하세요 아이루미성형외과 원장 이보형입니다 앞트임은 쌍꺼풀 있는 쪽으르 보니 조금 몽고주름이 보여서 살짝만 하시면 좋으실거 같습니다 또, 첫수술 이시라면 자연유착도 괜찮으실 거 같습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