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커풀 눈 재수술 트임이 꼭 필요할까요?
냥이P25Hp
2023.03.03
몇년전 부분절개 지방제거 후 매몰로 수술했는데 많이 풀려서 재수술 고민중입니다. 재수술도 매몰로 진행하고 싶어서 병원 상담 다녀왔는데, 매몰 가능하지만 눈 앞에 텐션이 심해서 앞트임을 꼭 해야된다고 하셔서 고민중입니다. 앞트임은 생각안해봤는데, 앞트임 안하면 재수술해도 쌍커풀이 또 풀릴거라고 하시더라고요...트임이 필요할까요..?
의사 답변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디데이성형외과의원
2023.03.04
안녕하세요~ 눈 앞머리쪽 밴드가 강한 경우 눈 앞머리쪽 쌍꺼풀 라인이 말려 들어가 낮아 보이고 뒤쪽 라인에만 쌍꺼풀이 잡히는 경우가 있을수있습니다. 몽고주름의 밴드가 강하고 눈앞쪽이 답답한 경우에는 트임을 하는것이 더 낫다고 봅니다.

18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3.03.06
앞트임과 쌍꺼풀 풀림이 꼭 관련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안쪽 라인의 높이와 관련이 있습니다. 안쪽 라인을 현재 상황에 맞게 잡는다면 앞트임과 관련없이 쌍꺼풀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몽고주름이 심하여 안쪽라인이 잘 안잡힌다면 앞트임을 같이 해주는게 도움이 되는경우가 있습니다. 눈을 보고 라인을 잡아봐야 정확히 판단이 가능할것 같네요.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