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재수술 실패 안하는 꿀팁 있나요?
모모티티
2023.03.03
초5학년 여학생이 방학때 안검내반 아래쪽 수술하기로 했는데 교수님이 위도 찝으면 이쁘다고 해서 했는데 너무 강해보이고 한쪽이 아침에 일어나면 풀려요.한지 1년정도 됐어요.현재 중1인데 풀수 있을까요 ? 아이가 어려서 걱정입니다
의사 답변

11년차 전문의
2023.03.09
안녕하세요 장진우 원장입니다 ^^ 찝으면 예쁘다고 하셨다는 건 매몰법으로 쌍꺼풀 수술을 하셨다는 거겠죠? 현재 고정했던 부분이 풀리는 것 같습니다. 학생이 원하는 것이 푸는 것인지, 쌍꺼풀을 다시 만들어 주는 것인지 의논해보시고, 전문의와 대면 상담하여 보다 어울리고 쪽으로 진행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21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메이드영성형외과의원
2023.07.18
안녕하세요, 메이드영 성형외과 박병찬 원장입니다. 라인을 푸는게 가능하다면, 풀 수 있지만 , 라인이 풀릴 경우 흉터가 눈에 띄게 되어 부자연스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매몰법으로 다시 자연스러운 눈매를 만들 수 있다면, 풀린쪽을 다시 수술하는 방법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시간이 되신다면, 병원에 내원하셔서, 더 자세하고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