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짝눈 쌍수+눈매교정 후 또 짝눈ㅠ

냥이1v1Ev

2023.03.03


후기 사진 1
후기 사진 2
후기 사진 3
후기 사진 4
후기 사진 5
후기 사진 6

원래 눈이 짝눈이였는데, 이걸 맞추고 싶어서 트임 없이 눈매교정과 쌍커풀 라인만 했습니다. 성형 전 짝눈 일 때 단순 짝눈이 아니고 한쪽은 아예 무쌍 한 쪽은 속쌍이였어요. 속쌍 눈에 맞춰서 한쪽만 하고 싶었는데 그건 안된다고 해서 둘다 쌍수 하면서 눈매교정 했는데 원래 쌍커풀 있던 눈이 더 두툼하게 된거 같아서 병원에 물어보니 첨엔 붓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ㅠ 6개월쯤 지나서 다시 상담하니 라인 높이가 다른데 다른 이유는 양쪽 눈 위 눈썹도 비대칭이 있어서 똑같이 하면 더 얼굴이 반반 달라 보일 꺼라 그렇게 진행한 거고, 이걸 지금이라도 다시 교정하고 싶으면 재수술을 하래서 짜증나서 안 한 채로 약 2년이 흘렀는데 요즘 부쩍 제 눈이 맘에 안 들어서 재 수술 다른 병원으로 갈까 심히 고민 중 입니다... 라인이 얇게 잡힌 눈이 원래 무쌍이였던 눈이라 부릅 뜨면 무쌍 같지만 제가 평소에 눈에 힘을 팍 주고 다니지 않아서 이게 더 자연스럽고, 두껍게 된 눈은 원래 얇게 라인이 생긴 눈이랑 비슷하게 원래 쌍커풀이 있던 눈입니다. 셀카랑 남찍사가 섞여서 좌우 다른 사진이 몇 있으니 고려해서 봐주세요ㅠㅠ 현재 두꺼운 라인이 왼쪽 눈, 얇은 라인이 오른쪽 눈입니다!

의사 답변

김태훈 대표
김태훈 대표
16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브이엔성형외과의원

2023.03.03

답변

안녕하세요. 브이엔성형외과 김태훈 원장입니다. 대칭을 맞추기 위해 재수술은 가능합니다. 다만 어떤 쪽에 더 맞추고 싶으신지에 따라 수술 방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높은 쪽 쌍커풀을 낮춰서 낮은 쪽과 비슷하게 하고 싶으시다면 절개법이 필요합니다. 피부 여유에 따라 피부 절제법 혹은 두줄따기 방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낮은 쪽 쌍커풀을 높여서 높은 쪽과 비슷하게 하고 싶으시다면 다시한번 매몰법으로 수술을 시행 해 볼 수 있습니다. 어떤 라인, 어떤 모양으로 대칭을 맞추고 싶으신지에 따라 수술 방법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원하시는 바를 생각 해 보신 후 상담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장철호
장철호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3.24

답변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사진 상으로는 라인이 달라 보입니다. 눈꺼풀 뜨는 힘이 좌우 달라, 붓기가 빠지면서 라인이 잡힐 때 좌우 다른 모양으로 잡힌 것처럼 보입니다. 해당 라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다면, 재수술을 고려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0)
더 많은 시술정보
앱에서 보기
앱스토어에서 다운받기
app_store_googleapp_store_apple
바비톡
주식회사 바비톡
대표이사 신정인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신정인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명예훼손 게시중단 요청
ISMS(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