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쌍커플 6개월차
봉하차
2023.03.01
안녕하세요 쌍커플 매몰 6개월차입니다 사진과 같이 양쪽 눈이 짝짝이이고 한쪽눈은 덜 떠지는 것 같습니다. 재수술로 호전될 가능성이 있을까요? 6개월 전에 수술 받았던 병원에서 as를 받자니 또 다시 잘 못 될까봐 걱정이 됩니다
의사 답변

28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워너비성형외과의원
2023.03.24
안녕하세요. 워너비성형외과 전문의 장철호입니다. 수술 후 쌍꺼풀 라인이 양측 달라지는 이유는 여러 가지입니다. 눈 뜨는 힘이 좌우가 달라서, 혹은 좌우 눈매가 달라서 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우측과 좌측의 라인이 다를 수 있는데, 이는 재수술 및 눈매교정을 통해 맞출 수 있습니다. 수술하신 지 6개월이 되셨다면, 재수술을 받을 수 있는 시기라 판단됩니다. 재수술로 라인을 조금 더 낮추면서도 눈매교정을 통해 눈 뜨는 힘을 맞춰보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15년차 전문의
서울 강남역
빌리프성형외과의원
2023.03.31
안녕하세요 제이티 성형외과 김진태 원장입니다. 고민에 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양쪽눈이 짝짝이인 이유는 감은 사진이 없기에 정확히 알수는 없지만 양쪽 눈 앞라인 쪽에서 디자인 차이 혹은 쌍꺼풀 고정점의 높이 차이 때문일수 있습니다. 그외에 원래 가지고 계신 피부의 처짐 정도, 안와의 깊이, 눈뜨는 힘의 차이등으로 인해 라인의 비대칭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각 원인에 맞는 올바른 수술방법으로 해결 가능하시며 보다 더 정확한 진단은 직접 성형외과 의사와의 상세한 진찰 및 상담을 통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