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가슴성형
원블ㄹ
2023.02.26
가슴이 너무 크고 너무 쳐져있어서 너무 스트레스받아요. 출산을 한것도 아니고 중년도 아닌 20대에 유륜크기도 너무 큰것같기도하고 살이 찌면서 가슴도 커지고 운동하다가 쳐졌는지 거상+축소술 해서 적당히 c컵정도만 되면 좋을것같은데 축소술이 더 위험하고 어렵다하더라구요 보형물없이 가능한건가요? 보형물 넣어야하나요?
의사 답변

38년차 전문의
서울 청담
엠디외과의원
2023.02.27
가슴확대수술보다는 축소수술이 더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가슴축소수술 경험이 많은 숙련된 전문의에게 수술 받는다면 위험할 일은 없습니다. 가슴이 크기 때문에 처졌다면 보형물을 삽입하지 않고 축소수술(&거상)만 하는 것이고, 가슴이 작고 처진 경우에만 보형물을 삽입합니다. 가슴축소수술을 하면서 유륜 크기도 줄일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보다는 본인의 가슴상태를 직접 보고 진단하는 것이 정확하므로 몇 군데 상담 받아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14년차 전문의
서울 신논현
윈느성형외과의원
2023.03.06
안녕하세요. 윈느성형외과 김의건원장입니다. 가슴의 크면서 처진경우에 볼륨을 줄이고 처짐을 개선하기 위한 목적이라면 가슴축소술을 통해서 해결은 가능합니다. 다만, 가슴축소술은 절개의 범위가 넓기 때문에 가슴에 유륜주변과 유륜에서 밑선까지 수직흉터 및 밑선쪽에 긴 흉터가 남게 됩니다. 만약에 가슴조직이 많이 없고, 처짐이 있는 경우에는 처짐 개선과 확대를 동시에 하기 위해 보형물을 이용하여 거상을 진행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내원하시어 신체계측을 통해 정확한 수술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