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 Q&A
이게 쌍커풀 깊은고정 인가요?
쿼카m2OZ9
2023.02.24
확대해서 라인이 실제보다 높아 보이는데 실제로는 얇은편에 속하고 눈뜨면 속쌍이라는 말 많이 듣습니다. 얇게 절개수술을 한편에 속하는데 너무 강하게 고정을 해서인지 저렇게 소세지 처럼 불룩하게 나와있어 속눈썹이 뚱뚱한 쌍커풀 라인을 받히고 있는 형태입니다..사진 찍을때마다 너무 스트레스이고 라인은 라인대로 얇아서 떴을때는 쌍커풀 라인도 잘 안보입니다. 재수술로 깊은 고정을 풀고 라인을 더 높여서 쏘세지는 없에고 라인은 좀 더 높게할 수 있을까요??
의사 답변

16년차 전문의
서울 압구정
아몬드성형외과의원(압구정점)
2023.07.06
안녕하세요. 얼굴도 마음도 치유하는 치유성형외과 이인호원장 입니다. 깊고 강한 고정의 형태로 보입니다. 피부가 두껍고 볼륨이 있는 편이셔서 풀릴 확률을 낮추기 위함이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이런 부분에 스트레스를 받으신다면 기종 쌍꺼풀의 고정을 조금 풀고 라인을 높여보는 방법을 생각해 볼수 있으나, 이는 직접 진찰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정보가 부족하여 답변에 제한점이 있을수 있는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9년차 전문의
서울 신사
시너지성형외과의원
2023.07.28
안녕하세요. 시너지성형외과 정경인 대표원장 입니다. 고정이 강하게 되어 소세지눈 형태가 된것으로 보이며 고정을 풀고 라인을 높이고 싶으신 경우 재수술로 가능합니다.
댓글
(0)
앱에서 보기
사업자등록번호 836-86-021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21-서울강남-03497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3 363강남타워 11층
이메일 cs@babitalk.com
[인증범위] 바비톡 서비스 운영
(심사받지 않은 물리적 인프라 제외)
[유효기간] 2024.02.07 ~ 2027.02.06
바비톡은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므로, 의료기관이 등록한 시/수술 정보 및 거래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